티스토리 뷰

생활의달인 이태리피자달인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서초동 교대역 주변에는 학교가 있어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맛집이라는데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대학새들이 밥약의 성지라고

불리는데요 밥약은 밥약속이라고 하네요 

 

 

 

 

 

점심때 되면 자리가 빈틈이

보이지 않을정도로 손님이 많습니다.

다양한 이태리 요리들을 맛볼 수가 있네요

 

 

 

 

 

 

 

그 중에서도 이집 메인메뉴는

바로 이태리수제피자!

이태리 수제피자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이태리수제피자맛집은 20년동안 한곳에서

영업을 했다고 하는데요 매번 먹어도 질리지 않고

또 빵이 기가막히다고 하네요 또 식었을때도 드셔봤는데요

맛이 거의 변한게 없더라고 하시더라고요

 

 

 

 

 

이 집에 피자맛은 바로 반죽인데요

위와 같이 고무줄처럼 탄력있는 반죽이

키 포인트입니다.

 

 

 

 

 

 

사장님 말씀은 반죽자체가 맛이 있어야 하고

피자 반죽은 생명이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소스 치즈 라고 합니다.

 

 

 

 

 

 

 

 

반죽도 이렇게 소금에다가

하루정도 숙성을 한다고 하시네요

 

 

 

 

 

사장님은 이태리요리에 푹빠지셨는데요

있는 재료로 얼마든지 새롭게 탄생을 할 수 있고

창조가 된다고 하시네요 그 매력이 있다고 하십니다.

또한 반죽만드는 비법을 공개를 하셨는데요

 

 

 

 

 

 

 

닭가슴살로 이렇게 잘익힌다음

위와 같이 찢어서 가루를 내어서 반죽에 들어가는 닭가슴살 가루입니다. 

건강하고 맛있을것 같습니다

 

 

 

 

 

사장님은 한곳에서 오래하다보니

이전에 아르바이트했던 학생들이 다시 찾아와서

청첩장도 돌리고 한다고 하네요

사장님 인성도 참좋으신것 같아요^^

 

 

 

 

 

 

이렇게 피자에는 소스가 핵심인데요

화이트소스로 맛을낸다고 하는데요

거의 90% 화이트소스로 사용하고 있다고 하십니다.

 

 

 

 

 

 

 

손님들도 소스가 들어가 있는 것을

아시더라고요 군침이 돕니다.

이렇게 맛있는 피자 위치도 궁금하시죠?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0길 40

 

영업시간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라스터오더 21:00

항정살파스타 16,000원

리코타셀러드 13,000원

시금치 리코타치즈피자 16,000원

등심필라프14,000원

데리야끼치킨라이스 12,000원

 

 

전화번호

02-523-9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