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는 하이패스를 잘사용하지 않더라도 차에 옵션으로 달고 있는 경우가 많아 하이패스는 거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또한 없는 차들도 보급형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어  부담없이 장착해서 사용들 많이 하시고 계십니다. 







하이패스에 장점은 뭐니해도 빠른 톨케이트 통과와 번잡스럽게 일일이 현금으로 결제를 안해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이해스 단말기 등록은 그렇게 까다로운 절차가 없고 너무도 간단히 할 수 있는데, 오늘은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하이패스 단말기 등록을 하시려면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야 합니다. 포털서비스에서 한국도로공사 또는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라고 검색을 하시면 나올것입니다.  처음 접속하시면 Agent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처음 방문자 신규등록을 하시면 오른쪽 로그인하는쪽에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니면 개인/외국인 로그인 또는 법인/개인사업자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신규등록도 구분해서 나오는데, 꼭 제대로 하시길 바랍니다.








여러가지 안내사항이 나오는데, 아이핀과 휴대전화 고객센터와 공인인증시 안될경우 하이패스 카드 등록 안내사항에 나오고 있습니다. 모두 확인하였으면, 모두 읽음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비빌번호 또는 아이핀 또는 공인증서로 등록후 본인의 하이패스 카드를 등록해주시면 모든게 마무리가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이상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