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은 우리나라에서 많이 이용하는 핸드폰입니다. 초창기에 애플은 우리나라에서 많이 이용을 하지를 않아 서비스센터가 많이 없어던게 사실입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서비스센터 또한 많은 개선이 이루워지고 있는데, 오늘은 애플 서비스센터 위치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애플 서비스샌터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셔야 하는데, 위에 보이시는데로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를 방문을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들어가기 앞서 브라우저를 최신버전을 업데이트를 안하면 보이지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서비스부분을 클릭을 해주세요













다음 지역과 서비스를 받을 품목 그리고 아이폰을 선택을 하시면 통신사까지 선택을 해야 합니다.











서울 마포로 검색을 해보았는데, 옆에 지도와 함께 서비스센터 지점들이 나옵니다. 저는 맨위에 서비스센터를 선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선택을 하게 되면 오른쪽에 웹사이트표시가 나오는데 이 곳을 클릭을 해주세요











 



이제 마지막으로 애플 서비스센터 위치와 영업시간이 나옵니다. 주소와 서비스가능한 품목들이 나오고 버스,지하철,자동차로 오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또한 30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나와 있네요 그리고 영업시간은 월~금요일까지 오전 10:00부터 ~ 오후 07:00까지 이며 토요일은 오전 10:00부터 ~ 오후 02:00까지 영업을 하고 공휴일은 휴무라고 나와 있습니다. 지점마다 시간이 틀릴 수 있으니 방문하시길 전에 꼭 검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애플 서비스센터 위치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