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쏘몰을 자주 먹을 수 있는 독일사람들은 좋을것 같네요 ㅋ 뭐 좋다는 것은 다 아시겠지만, 가격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해외구매대행으로 구매를 하실 수 있지만, 국내버전으로 들어오면 가격대가 더 비싸질듯합니다 요즘 건강기능식품계의 떠오르는 샛별인 오쏘몰 이뮨 비타민제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고 효과 또한 입증되어있어서 저도 한 번 먹어보려고 주문했어요. 독일에서는 국민비타민제로 유명한데 한국에서도 직구 열풍이 불고 있더라구요. 제가 직접 먹어보고 느낀 점들을 알려드릴게요.

 

 

 

 

 



오쏘몰 이뮨은 액상과 정제 2개로 구성되어있어요. 액상은 1병당 8가지 종류의 비타민 A, B, C, D, E, K, 엽산, 아연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는데 특히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임산복합체(Immun complex)라는 성분이 함유되어있다고 해요. 그래서 이름도 이뮨이겠죠? ᄒᄒ 알약은 칼슘, 마그네슘, 칼륨, 요오드, 망간, 셀레늄, 크롬등 미네랄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오쏘몰 이뮨은 하루에 1번 섭취하면 되는데 아침식사 후 또는 점심식사 후에 먹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식사 직후에 먹어야 흡수율이 높아지겠죠? 그리고 반드시 물과 함께 드셔야하구요. 개봉후에는 냉장보관하시고 24시간 이내에 드시는걸 권장한다고 하네요.

 

 

 




저는 아직까지는 특별한 부작용은 느끼지 못했어요. 다만 빈속에 먹으면 속이 좀 쓰릴수 있으니 식후에 드시길 추천드려요. 지금 일주일째 먹고 있는데 확실히 피로감이 덜한 느낌이에요. 꾸준히 먹다보면 몸 컨디션이 많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ㅎ 다음에 며칠 복용후 다시한번 포스팅을 해볼께요~

 

 

 

https://cafe.naver.com/junggodanggeun?iframe_url=/MyCafeIntro.nhn%3Fclubid=30767435

 

미사용품중고거래 : 네이버 카페

미사용품몰입니다 언제든거래하세요

caf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