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 중에서도 유명한 캘리포니아 실리마린 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술을 좋아하는 편이라 간이 안 좋은 편이에요. 그래서 항상 피곤함을 달고 사는데요. 제 친구중에 한명이 밀크씨슬이라는 걸 먹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게 뭐냐고 물어봤더니 간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라고 했어요. 

 

 

 

처음엔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됐는데 알고보니 엉겅퀴라는 우거지과 식물속 씨앗에 들어있는 성분이더라구요. 이성분이 간세포 재생과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대요. 그리고 미국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판매되고 있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 식약처에서도 인정받은 원료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시중에 너무 많은 제품들이 나와있어서 어떤걸 골라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일단 브랜드나 인지도 보다는 함량 위주로 찾아봤어요. 아무래도 효과를 보려면 함량이 높은걸로 먹는게 좋을 거 같아서요. 그렇게 찾다보니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실리마린’ 이라는 제품이 눈에 띄더라구요.

다른 제품들 보다 함량이 높아서

선택하게 됐어요.

간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고

항산화작용도 강력하다고 하니

술자주 드시는 남자분들에게

탁월하다고 할 수 있네요 

 

 

 

 

지금 먹은지 2주 조금 넘었는데 확실히 아침에 일어날 때 몸이 개운하더라구요.

원래는 일어나면 온몸이 뻐근했는데 이제는 그런 느낌이 없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여러분도 혹시 피로감을 많이 느끼신다면 추천드려요~

 

 

https://smartstore.naver.com/dlchfha/products/8242367104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실리마린 복합체 360캡슐 x 2 : 튼튼건강몰

[튼튼건강몰] 튼튼건강몰입니다.

smartstore.naver.com

https://cafe.naver.com/junggodanggeun

 

미사용품중고거래 : 네이버 카페

미사용품몰입니다 언제든거래하세요

caf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