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은 공단과 항구가 접해있어 대한민국에서 일자리가 많은 도시로 손꼽습니다. 저도 인천지역에서 직장을 다녀봤는데, 길건너로 회사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보면 인접지역에서 인천지역으로 많이 취직을 하러 오시는 경우도 보았습니다.




근래에는 내수경기가 많이 안좋아 취직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구직을 하시는 분들은 여러 취업사이트를 방문해서 보시고 그러다가 마지막에는 지역 벼룩신문에서 찾는 경우도 많으시더라고요 저도 몇번 찾아봤는데, 괜찮은 곳이 몇몇 눈에 띄어서 취직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알바와 일반직장등 공고가 많이 나있으니 부담없이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이용안내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에 사이트는 인천 벼룩시장으로 바로 들어가는 URL입니다. 포털에서 인천 벼룩시장으로 검색하시면 되고, 아래는 벼룩시장 홈페이지인데 아래 사이트에서 들어가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메인홈페이지를 보시면 구인구직란에 지역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 하나 방법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메인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려 아래로 보시면 지역별 벼룩시장이 나와 있습니다. 거기서 경기/인천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인천광역시 전지역을 선택을하시면 됩니다.










이제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에 들어왔습니다. 구인구직을 들어가시면 되는데, 아까 홈페이지 인천벼룩시장에서 바로들어가면 위에 화면처럼 보이실겁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박스칸안에 보이는 곳으로 클릭을 하시면 되는데, 지역별과 업직종별 테마별이 있는데, 대부분 지역별 아니면 업직종별을 선택을 하실 겁니다.  편하시걸로 선택을 하시면 되고 저는 지역별로 선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부쳥구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을 검색을 해보았는데, 업직종을 상세분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인구직 등록일도 검색할 수 있어 찾는데 조금더 도움이 되겠죠? 저는 등록일을 최신으로 해놓고 다음페이지로 보니 구직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아무튼 참고하시고 좋은직장 구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