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재의 유튜버

의대생 엄마 클레어 영상을 잠시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 하나만 올렸는데 구독자가 10만육박한다는게

말이나 될까요? 엄청나게 사람들에게

호감을 받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왜 그런지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11/28 - [정보의오아시스] - 25살차이유투버 논란 연상연하 실제로는 35살 차이

 

25살차이유투버 논란 연상연하 실제로는 35살 차이

실제로 25살 차이가 나는 부부가 있다면, 주변에서도 아니면 티비에서도 종종봤던것 같습니다. 그러나 여기 이부부는 조금 특이?한데요 바로 성별이 바꼈습니다. 기존에는 남자가 나이가 많고

pajero66.tistory.com

2019/10/13 - [연예인이야기] - 2019 경국지색 일반인 유튜버 박소룡

 

2019 경국지색 일반인 유튜버 박소룡

얼마전에 유튜브를 보다가 너무 이쁘신 분이 인기동영상에 올라왔길래 한번 봤습니다. 썸내일도 너무 이쁘게 올라오셔서? 연예인인가 하고 들어가봤죠 그런데 실제로 영상을 들어가서 봐도 너

pajero66.tistory.com

 

 

 

 

 

일딴 눈으로 보이는 외모부터

법상치 않습니다. 이렇게 외모가 이쁘신분들은

유튜브에 많이 보이시죠

거기에 20대 의대생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는 이해하겠는데 허걱

2살 아기 엄마라고 하시네요 

 

 

 

 

 

캐릭터가

의대생에 아기엄마에

외모까지 뭐 다가지셨네요 ㅎㅎ

브이로그를 올리셨는데요 영상하나에

구독자 10만명가까이 되면

보는내낸 나도 열심히 살아야겠다 이런생각드네요

 

 

 

 

 

 

 

 

남편분이랑은 캠퍼스 커플로 만나

3년차 주부이시기도 하답니다.

이렇게 남편한테 아이를 맞기고

독서실와서 공부를 하시는데요

정말 열심히 사시는 것 맞고 구독자

10만명 갈 만합니다

 

 

 

 

 

 

 

 

 

주말에는 웬만해선

육아만 한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다시 평일때 제자리로 들어와

학업을 한다는자체가 너무 여럽네요

거기다가 쉽지 않은 의학공부라니 저는 못할 것 같습니다.

 

 

 

 

 

 

 

대학 졸업하고 대기업에 인턴으로 들어가신다음에

사정에 의해 퇴사하셨다고 하는데요

20대에 누구나 느끼는

내면에 갈등을 느끼셨던것 같습니다.

그래도 정직원이 되고

그것을 포기한다는 것은 쉽지 않을것입니다.

 

 

 

 

 

 

 

 

앞으로의 이야기가 궁금한데요

갑작스러운 관심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이 영상 보면서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굴뚝같네요 

아래에 채널 링크겁니다^^

 

 

 

 

 

www.youtube.com/channel/UCiEWT9Gp49vE_dcqXb6BNsg/videos

 

클레어 Claire

© 2020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