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의오아시스

구글 애드센스 승인방법 1

개성상인83 2020. 11. 18. 09:48

 

 

 

 

 

 

 

저는 애드센스 시작을 한지가 어언 2016도부터

시작을 한것 같네요 중간에 시련도 있었지만

꾸준히 하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렸습니다.

중간중간에 쉽게 승인을 쉽게 하는 경우도 있었는데요

금새 다시 막힌거 아시죠?

얼마전에도 대란이 있어서

금새 승인이 나고 그랬는데

지금은 다시 ㅠㅠ

 

 

 

 

 

 

이런것도 복인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에 승인받을때

정말 닥치는데로 글을 포스팅을 했습니다.

그러니 한 50개 정도 썼더니 승인이 나더라고요

뭐 잡동사니로 하니

결국에는 되는데 이게

정말 시간을 많이 잡아먹고

힘들더라고요

 

 

 

 

 

 

 

뭐 승인만 받는다면 어떻게든

노출을 시켜 자동화수익을 만들 수 있는 꿈에

부풀려 있는데 정말 광고승인받기라는게

점점 더 어려워지는 것 같네요 ㅠ

 

 

 

 

 

 

 

 

빨리 이렇게 승인이 되었다는 메일이 와야

뭐라도 할텐데요 ㅠ 일단 제 개인적으로는 포스팅이 많아야 소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구글이 좋아하는 글 즉,

전문성있는 글을 몇개만 연재를 해도 금새 승인이 나는데요

이렇게 일반인이 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것입니다.

다음 포스팅때 자세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