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취준생들이나 학생들에게는 봉사시간이 학업과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것은 여러분들도 잘아실겁니다. 여러가지 봉사활동중에 헌혈은 시간대비 많은 도움을 주는 봉사활동입니다. 오늘은 헌혈 봉사시간 등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헌혈 봉사시간을 등록하려면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 홈페이지로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자원봉사라고 해도 검색되서 나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되면 위와 같이 지역사회봉사단 카테고리를 클릭을 하시고 헌혈실적조회안내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개인도 온라인으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클릭을하시고 주소,아이디등을 입력을 하시면 되는데 그리 오래걸리는 작업이 아니니 천천히 하시면 됩니다.










헌혈실적 조회하기가 나오는데, 헌혈실적은 1회당 4시간 자원봉사로 인정됩니다. 그리고 헌혈종류의 따라 2번까지 가능하며 한달에 8시간의 봉사활동으로 대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10년 7월 1월 이후의 헌혈실적만 자원봉사활동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만약 지속적으로 등록을 한다면, 자원봉사자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는데 10시간 이상의 봉사활동이 있으면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자원봉사자카드 혜택은 사이트에 정확하게 나와 있습니다.  정보를 다확인하셨으면 헌혈실적 조회하기로 들어가셔서 헌혈 봉사시간을 등록하시면 모든게 마무리가 됩니다. 헌혈 많이 하셔서 좋은일에 동참하기를 바라며, 이상 헌혈 봉사시간 등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