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론적으로 환불을 될껍니다

저도 가전제품 2개 구매한것이 있는데

300만원정도 됩니다 판매자가 취소는 해줬는데

티몬에서 계좌등록해놓고 

대기중에 있습니다

 

티몬고객센터 바로가기

 

티나는 쇼핑, 티몬

쇼핑의 즐거움이 티나는 순간, 24시간 365일 새로운 득템찬스!

help.tmon.co.kr

 

 

일딴 연결이 쉽지가 않습니다

직원들 모두다 재택근무를 하라고 했다더군요

이상황에서 직원들한테 그러는 것도 당연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지금 제가 봤을때에는 정부개입으로

어느정도는 환불이 될듯한데 전부다는

못받을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볼때마다 짜증나네요

위메프도 계좌 등록을 하라고 해서

해놨더니 환불은 안되고 지연된다고

다시 튕겨져 나갔습니다

 

 

 

 

티몬도 환불을 해준다는데 여행티켓 먼저 환불이 되는것 같습니다

여행이 날짜가 정해져 있으니 급한것은 아는데

고가에 상품들 구매한 사람들도 빨리 환불좀 부탁드립니다

여행상품 진정되면 빠르게 일반상품들 환불을 진행을 할듯합니다

고객센터 계속 문의하시고 환불계좌는 등록이 되었는데

빨리 환불이 되기를 기도해봅니다

 

 

https://help.tmon.co.kr/

 

티나는 쇼핑, 티몬

쇼핑의 즐거움이 티나는 순간, 24시간 365일 새로운 득템찬스!

help.tmo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