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쇼핑몰 들어가는게 무서울정도로

느린데요 아무래도 접속자수도 많구

구매를 하는 물량이 많아서 그렇습니다.

뭐 코로나때문에 마스크를

구매하는 분들이 많겠지만,

생필품을 구입을 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요즘에는 마트나 큰 대형몰에는

정말 사람이 없으니

모두다 온라인주문을 하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도 생필품때문에 모 마트에서

주문을 했는데요 원래는 당일 배송인데

다음날 늦게 배송이 되더라고요

그만큼 지금 서로 힘든시기이니

극복을 잘 했으면 합니다.

 

 

 

 

 

 

 

 

 

먼저 24시간 콜센터를 알려드리자면

189904500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만약 해당 물건을 주문하는 건이면,

상담원 연결은 080-969-4545

ars 자동주문번호는 080-900-4545 입니다.

만약 연결이 잘 안되는 상황이면

모바일이나 pc 상태에서 바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위에 화면은 pc인데요 1:1 상담하기

또는 해당 상품페이지 창에서 아래와 같이

하시면 됩니다.

 

 

 

 

 

 

상품페이지인데요

상품아래쪽에서 상품문의를 클릭을 한다음

 

 

 

 

 

상품선택 후 궁금한점을 물어보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상품에 대해 물어보시면 됩니다.

참고하실 것은 식품, 일부 의료기기 등은 상품 문의

이용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