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임영웅님이 후 불렀습니다.

감성발라드를 다시한번 역주행했는데요

이느낌 그대로 그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네요

 

 

 

2021/02/21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여자여자여자 설운도원곡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여자여자여자 설운도원곡

안녕하세요 감성발라더에 변신 신나는 트로트에 많은 누님들이 마음이 넘어갔을텐데요 미소가 절로 지네요 2021/02/19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pajero66.tistory.com

2021/02/14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이미자노래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이미자노래

안녕하세요 부드러운 감성장인 임영웅님이 이미자 선생님에 노래를 불렀습니다. 참 부드러운 노래이죠? 다시한번 가슴속 깊이 들어오는 노래이네요 2021/02/08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

pajero66.tistory.com

2021/02/08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한잔의눈물 애잔하다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한잔의눈물 애잔하다

이시대의 감성트롯트 장인 임영웅에 또 명곡이 나왔습니다. 한잔의 눈물 잘 아시나요? 2021/02/05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뭣이중헌디 영상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뭣이중헌디 영상

pajero66.tistory.com

 

 

 

후 곡은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가수 조항조가 불렀습니다. 작사는 아폴론 작곡 박지만, 아폴론입니다.

 

 

 

 

특히나 이 후 노래는 임주리와 대결에서 더욱 빛을 발하네요 모든게 임영웅 화~가 되는 노래중에 하나입니다. 처음부터 임영웅 노래인줄 알았는데, 역시나 임영웅 노래가 되버리네요 ㅎ

 

 

 

 

 

이렇듯 감성발라드를 듣는내내 가슴속깊은곳이 젖어드네요 다시한번 들어도 또 기분이 애잔해지는데요 여러분들은 듣는 내내 어떠셨나요?

 

 

 

 

 

진한 감동을 주는 조항조 원곡에 후 중독성있게 계속 듣고 있네요 오늘도 이렇게 가슴절절해지는게 이 밤에 더욱 느껴집니다.

 

 

 

 

 

이번 연휴는 임영웅과 사랑의콜센터 멤버들과 같이 하고 싶네요 아래 영상을 보시면서 또 한번 그 감동을 그대로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https://tv.naver.com/v/18706070

 

임영웅 ‘후’ ♬ 이 감성 무조건 역주행이야♥ TV CHOSUN 210226 방송

사랑의 콜센타 | [사랑의 콜센타 44회] 다신 사랑 못해.. 영웅이가 내 끝사랑이야♡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