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감성발라더에 변신

신나는 트로트에 많은 누님들이

마음이 넘어갔을텐데요

미소가 절로 지네요

 

 

2021/02/19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나훈아원곡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나훈아원곡

안녕하세요 감성장인에 목소리를 듣고 있으면 하루가 즐겁네요 이렇게 계속 듣게 되나봐요 오늘도 활기차게 이 노래를 듣고 시작을 합니다. 2021/02/14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노

pajero66.tistory.com

2021/02/14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이미자노래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이미자노래

안녕하세요 부드러운 감성장인 임영웅님이 이미자 선생님에 노래를 불렀습니다. 참 부드러운 노래이죠? 다시한번 가슴속 깊이 들어오는 노래이네요 2021/02/08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

pajero66.tistory.com

2021/02/08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한잔의눈물 애잔하다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한잔의눈물 애잔하다

이시대의 감성트롯트 장인 임영웅에 또 명곡이 나왔습니다. 한잔의 눈물 잘 아시나요? 2021/02/05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뭣이중헌디 영상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뭣이중헌디 영상

pajero66.tistory.com

 

 

 

 

 

설운도선배님에 노래를 또 임영웅스럽게 잘 소화를 했습니다. 이제는 누가 원곡인지도 모르겠네요 이 방송은 저녁에 방영이 되었지만, 아침이건 오후건 들어도 항상 신나는노래입니다. 아침에 들어도 바로 정신이 번쩍 드네요 ㅎ

 

 

 

 

 

 

 

역시나 감성은 숨길수 없나봅니다 첫소절부터 제대로 들어오네요 임영웅님에 간드러진 목소리에 더 심취하게 됩니다.

 

 

 

 

 

이렇게 잘 부르는 모습만 보니까 또 임영웅님이 얼마나 길고 긴 시간동안 노력을 했을까 다시한번 생각을 하네요 이렇게 자연스럽게 부른다는 것은 많은 노력을 흘렸을텐데요 우리한테는 보이지 않지만, 눈에 훤하게 들어옵니다.

 

 

 

 

 

저는 임영웅님이 무명시절부터 유튜브에서 많은 영상을 보았는데요 그때도 진심이 느껴졌는데, 지금도 많이 느껴지네요 앞으로도 꽃길만 걷기를 바랍니다.

 

 

 

 

 

 

 

임영웅에 남자남자남자? 여자여자여자 신나는 트로트 아래와 같이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https://tv.naver.com/v/18588378

 

1절 만으로 전국 누나들 마음♡접수👍🏻 ‘여자여자여자’♪ TV CHOSUN 210219 방송

사랑의 콜센타 | [사랑의 콜센타 43회] 예외 없이 남녀노소 반하게 만드는 임영웅의 ‘여자여자여자’♪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