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부드러운 감성장인

임영웅님이 이미자 선생님에

노래를 불렀습니다.

참 부드러운 노래이죠?

다시한번 가슴속 깊이 들어오는 노래이네요

 

2021/02/08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한잔의눈물 애잔하다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한잔의눈물 애잔하다

이시대의 감성트롯트 장인 임영웅에 또 명곡이 나왔습니다. 한잔의 눈물 잘 아시나요? 2021/02/05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뭣이중헌디 영상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뭣이중헌디 영상

pajero66.tistory.com

2021/02/05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뭣이중헌디 영상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뭣이중헌디 영상

안녕하세요 임영웅님은 이렇게 신나는 트롯트도 잘 어울리네요 중간중간 가사를 개사 하는 센스까지 무대매너 최고입니다^^ 2021/01/03 - [정보의오아시스]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빈지게 새해첫방

pajero66.tistory.com

2021/01/25 - [정보의오아시스]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걷고싶다 방송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걷고싶다 방송

역시나 첫음절부터 대박이네요 조용필 대선배님에 노래를 이렇게 임영웅화 시키는것이 너무나도 신기합니다. 마음이 어지러울때 임영웅님 노래를 들으면 마음이 푸근해집니다. 2021/01/03 - [정보

pajero66.tistory.com

 

 

 

 

 

첫소절 부터 부드러운 목소리가 들리니 또 내 마음이 흔들리네요 이미자 선생님 곡을 이렇게 임영웅님 목소리로 듣는다는게 정말 감회가 새로운데요 임영웅님은 이미자 선생님 대선배곡을 부르면서 많이 떨렸을텐데 역시나 본인곡 처럼 소화를 하셨습니다.

 

 

 

 

 

 

비대면으로 많은 응원을 받으면서 노래를 듣는게 정말로 기분이 좋았을것이라고 생각이드는데요 차분하게 부르는 모습이 역시 프로이네요

 

 

 

 

 

 

 

 

 

 

한소절 한소절 이렇게 들으니 또 옛날 생각이 나고 그러네요 패션도 정말 잘어울리게 잘하셨습니다^^ 아래 노래 영상 첨부합니다.

 

 

https://tv.naver.com/v/18461623

 

‘노래는 나의 인생’♪ 고객님 사랑은 영웅이 인생입니다~😆 TV CHOSUN 210212 방송

사랑의 콜센타 | [사랑의 콜센타 42회] ✧감성장인✧ 영웅이와 함께라면 어디든 좋아~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