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원래 이런것 잘 추천안하는데

너무 괜찮아서 한자 적어봐요

원래 사람마음이 한번 주문하면

빨리 오기를 바라잖아요

이게 각인 하는거라서 한 1주일정도

걸릴 줄 알았어요 근데

하루만에 받았네요

 

 

 

 

 

원래는 아가 낳고 바로 만들라고 했는데

미루다 미루다 엄청 늦게 만들어줬어요

2년정도 후에 만들어 줬네요

원래는 셀프 말고 업체에 맡기려다가

다른 탯줄이랑 섞일 우려때문에

탯줄칸이랑 도장과 재료만 있으면

혼자서 만들 수 있다고 해서

셀프로 선택했어요

 

 

 

 

 



같이 주신 예쁜 압화도 잘써볼게요~
도장이 예뻐서 실사용을 안해도 기념으로 간직만해도
좋을 듯해요 도장집도 주시니 보관도 편하고..
 가격도 비싼편이 아닌데도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한 구매였습니다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링크

 

 

 

아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는데

기본으로 리본포장해서 배송이 됩니다

그리고 도장은 조금 작은편이니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저는 이게 더 귀여운것같아요 ㅋ

 

2024.02.23 - [꿀건강상식] - (광고아님)임산부 종합영양제 비타민 꼭드셔야 하는지

 

(광고아님)임산부 종합영양제 비타민 꼭드셔야 하는지

임산부라면 영양제 하나쯤은 먹고 있을 겁니다 요즘같이 저출산시대에 아이 하나 낳는 것도 엄청난 일이기에 더욱더 소중하기에 우리 아이한테 좋은 거는 무조건 먹여야 할 것입니다 더군다나

pajero66.tistory.com

2024.03.14 - [꿀건강상식] - 필수 임산부 튼살크림 선물 로션 안바르는것 아니죠?

 

필수 임산부 튼살크림 선물 로션 안바르는것 아니죠?

임신하면 여자들만 힘들다 합니다. 맞습니다 힘듭니다 관리해야 할게 이만저만 아닙니다 요즘 같이 저출산시대에 첫애만 갖고 끝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피부관리 무조건 해야 합니다. 그나마

pajero66.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