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민갑부

서민갑부 당진 태봉면옥 위치

개성상인83 2020. 8. 26. 09:40

 

 

안녕하세요 서민갑부에서는

갈비탕과 소고기전문으로 하는 

태봉면옥 사장님이 주인공으로 나왔는데요

연매출 27억원을 올리고 있는

당진에서 유명한 소고기 맛집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사회적 2단계 이전에 촬영이 된것이라고 합니다.

40억원 자산가로서 산에서 약초를 캐고 번돈이라고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바로 본업은 소고기집 사장님인데요 끊임없이 손님들로

인산인해입니다

 

 

 

 

 

 

 

당진에서 유명한 집이라고 하는데요

당진사람이라면 모르는 분들이 없다고 하시네요

 

 

 

 

 

 

 

소고기 특수부위를 손님이 주문을 했는데요

직접 손질하시고 원래 정량보다 더 주십니다.

그리고 한우양념구이도 서비스로 나간다고 하네요

 

 

 

 

 

갑부집 메인메뉴는 한우 특수부위인데요

제비추리,살치살, 새우살, 토시살이 많이 나간다고 하네요

여기에 고추냉이 얹어서 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것이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정말 단골 손님들이 많은데요 여기 맛집에 비밀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사장님이 직접 약초를 캔다고 하는데요

그냥 캐는 것이 아니라 양념에 넣고 육수에도 넣는다고 하네요

 

 

 

 

 

손님 음식관리는 여사장님이 하시고

남편사장님은 이렇게 약초을 끓이는데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죠?

 

 

 

 

 

 

이렇게 들어가는 약초가 15가지인데요

상황에 따라 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매일 하루에 한번 끓이는 약초물에

모든 육수에 기본으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점심때는 갈비탕이 불티나게 팔린다고 하네요

여기 당진 태봉면옥 위치가 궁금하시죠?

 

 

 

 

충남 당진시 먹거리길 9-3

 

 

영업시간 09: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