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영탁이 신곡이 나왔습니다.

애절한 발라드풍에 트롯트인데요

듣는 내내 마음속 깊은 곳이

따뜻해지네요

 

 

 

2020/11/01 - [정보의오아시스] - 사랑의 콜센타 갤러리 바로가기

 

사랑의 콜센타 갤러리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다음에 원래는 각종 행사와 예능프로그램을 하는게 정석이였는데 코로나 사태로 사랑의콜센터 비대면으로 팬들과 만남으로 기확을 했습니다. 콜센터 형식으로 신청곡을 받고 가수

pajero66.tistory.com

2021/02/19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나훈아원곡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나훈아원곡

안녕하세요 감성장인에 목소리를 듣고 있으면 하루가 즐겁네요 이렇게 계속 듣게 되나봐요 오늘도 활기차게 이 노래를 듣고 시작을 합니다. 2021/02/14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노

pajero66.tistory.com

2021/02/14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이미자노래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이미자노래

안녕하세요 부드러운 감성장인 임영웅님이 이미자 선생님에 노래를 불렀습니다. 참 부드러운 노래이죠? 다시한번 가슴속 깊이 들어오는 노래이네요 2021/02/08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

pajero66.tistory.com

 

 

 

 

 

 

 

영탁이 작사작곡까지 참여한 곡이네요 역시나 만능엔터테이너입니다. 영탁에 노래는 항상 신나는 위주에 노래만 들었는데요 이렇게 감성트로트를 불러주니 만능이라는 것을 증명하네요

 

 

 

 

제목도 누구나 기억하기 쉬원 이불인데요 이불로 내사랑을 덮어주는데요 가사가 귀에 쏘옥 들어옵니다. 한소절 한소절 진심을 담아 부루는 영탁이 진정한 이시대에 트로터이네요

 

 

 

 

 

 

 

 

앞으로 대박날 이곡 영탁 이불 들어봐야겠죠? 진심을 다해 부른 이곡 저역시 매번 돌려서 듣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에 영상링크 첨부합니다.

 

 

 

 

 

 

 

 

https://tv.naver.com/v/18461555

 

☆최초공개☆ 탁이의 깜짝 선물🎁 신곡 ‘이불’♬ TV CHOSUN 210212 방송

사랑의 콜센타 | [사랑의 콜센타 42회] 오랫동안 기다린 고객님을 위한 영탁의 신곡 발표♬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