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래간만에 탐앤탐스 블랙을 다녀왔습니다.  아이가 인천앞바다고 보고 싶다고 해서 예전에 한번들렸던 탐앤탐스 블랙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 사람들로 붐비더라고요 인천에 앞바다에 이렇게 사람들이 많으니 벌써 여름이 다가왔나봅니다. 

 

 

 

 

 

 

근처에 바다도 보고 커피한잔도 먹고 싶어서 탐앤탐스 블랙 마시안점을 다녀왔습니다. 특별한거는 여기는 기존 탐앤탐스 블랙이라고 불리더군요 겉으로는 달라보이는 것은 아무래도 체감이 되는게 가격인데요 기존 탐앤탐보다 가격이 높습니다. 아메리카노 오천원정도 하는 것으로 봤는데.. 가격이 있는데 맛은 있습니다.

 

 

 

 

 

여기가 다른곳과 다른점은 빵도 판다는 것입니다. 이주변에 인기높은 빵가게 있어서 그런지 여기도 빵을 팔더라고요 제가 다른 탐앤탐스 블랙을 안가봐 잘모르겠지만 특별한점같습니다.

 

 

 

 

여기는 3층 단독 커피숍매장이라서 매장규모가 상당히 큽니다. 또한 높아서 루프탑도 있는 곳지요 위에서 바다 풍경을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이니 연인또는 가족끼리 바다풍경을 보면서 먹어도 맛있을것 같습니다.

 

 

 

 

 

 

아이가 있어서 이번에는 보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루프탑에서 커피보면서 여유를 즐겨보고 싶네요 매장도 넓어 잠시 쉬어가기에는 완전 제격인곳이네요

 

 

 

 

 

탐앤탐스 블랙 왔으니 당연히 아메리카노를 먹고 새로운 메뉴 한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배는 완전 배고프지 않아 살짝 배고픈상태에서 요기거리가 있으면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불고기프레즐이라고 주문을 했는데 너무 괜찮아서 한번 소개를 해드립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에 불고기프레즐은 정말 궁합이 잘맞는 것 같더라고요 처음먹어서 그런지 한국인이라 불고기가 입에 맞아서 그런지 아무튼 존맛이고 양은 좀 적은게 조금 아쉽더라고요 성인남자가 혼자먹어도 되고 성인2명이서 먹기에는 약간 적을 수 있는 양입니다.  

 

 

 

 

다른곳에서 불고기프레즐이 판매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한번 다음 일반매장가서 방문을 해서 주문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이 나시면 한번 들려서 드셔보는것은 어떨까요? 이상 탐앤탐스 블랙 마시안점 방문기였습니다~

 

'나만의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영웅 날울린당신 영상보기  (0) 2020.12.11
우리won뱅킹 토스 정답공개!!  (0) 2019.10.25
유튜브를 배워볼까나?  (0) 2019.01.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