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슈펜 샌들 이정도가격에 좋다!!

개성상인83 2019. 6. 25. 18:00

 

슈펜 샌들

 

마누라가 왠일로 슈펜 샌들을 사왔다고 한다. 딱보니 괜찮아서 얼마냐고 하니까 엄청 저렴하다 이렇게 저렴한데 편하냐고.. 슈펜이라는 브랜드를 잘몰랐다. 알고보니 뉴코아아울렛에 있는 것인데 요즘에는 일반매장으로도 자주 보이는 것 같다.

 

 

 

 

정말 오랜만에 신발이라는 자체를 사는 것 같다 먹고살기 바빠서 신발같은 거에는 신경을 쓰지 못했는데.. 뭐 비싼 브랜드는 아니지만 가성비가 좋으면 그만이지 정말 샌들 종류가 많다.

 

 

 

 

내가 쪼리는 잘 발이 불편해서 싫어한다. 다른 사람들은 편하다고 하는데 나는 이상하게 쪼리에 발가락이 아프다. 쪼리 장점은 밑창이 푹신하니 좋은데...뭔가 내 감성이 아닌것 같다. 와이프가 나의 이런 성격을 잘알고 있었든지 마음에 쏙 드는 것을 사왔다.

 

 

 

 

 

이거 검정색으로 샀는데요 사이즈는 280으로 구매를 했다. 내가 280에 발볼이 넓은 편인데 헐렁할정도로 남는다. 290 발사이즈도 얼추 맞을 것 같다.

 

 

 

이것도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것 같은데 쪼리형이라 패스다. 와이프가 나의 속마음을 잘안다. ㅎㅎ 

 

 

 

 

신어보니 이정도로 큰것은 아니고 내가 발가락을 살짝 뒤로 뺀거다. 280mm 정사이즈도 주문을 하면 될것 같고 285 290까지 맞을 것 같다. 아무튼 넉넉하다.

 

 

 

 

슈펜 샌들 280이다. 밑창은 말랑말랑한데 쿠션이 있어 좋다. 너무 쿠션감이 있는 것을 싫어하는 분들은 패스다. 나는 편하게 외출할때에나 운동을 하려고 구매를 했는데 그런 용도로는 딱인것 같다. 가격은 단돈 만원!! 실제 신어보니 정말 편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