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주말이라서

비가 오고 있습니다.봄에 내리는 비는

이만에 감성이 있는데요 이렇게 봄비에

창밖을 보면서 커피한잔 마시면 이보다

좋은게 없네요

 

 

 

2021.03.27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이문세노래 그대와영원히 영상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이문세노래 그대와영원히 영상

안녕하세요 오늘같이 비가 오는 날에는 이렇게 임영웅님이 들주는 달콤한 노래를 들어야 제맛이죠 정말 분위기가 좋게 이문세 노래를 불러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문세 노래를 좋아하는데

pajero66.tistory.com

2021.03.21 - [연예인이야기] -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봄봄봄 영상

 

사랑의콜센터 임영웅 봄봄봄 영상

안녕하세요 이제 정말 봄이 왔나봅니다. 날씨가 아직은 일교차가 있지만, 봄이 오면서 이렇게 임영웅님도 오셨네요 봄봄봄을 불으니 더욱 실감이 납니다. 2021.03.19 - [연예인이야기] - 엠넷 mnet 컴

pajero66.tistory.com

2021.03.19 - [연예인이야기] - 엠넷 mnet 컴백무대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영상

 

엠넷 mnet 컴백무대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영상

안녕하세요 사랑의콜센타에서 무대를 첫번째로 치룬후에 엠넷에서 컴백무대를 가졌습니다. 의상도 멋있는 정장으로 입고 무대하나무대하나 좋은 무대였습니다. 2021.03.08 - [연예인이야기] - 사

pajero66.tistory.com

 

 

 

 

 

 

 

조용필선생님에 노래를 또 임영웅화 시켰습니다. 고막남친 특집에서 모범생이미지로 안경쓴 컨셉은 정말고막감성남친이네요 이렇게 스타일있게 의상을 입으니 더 어려보이는 것 같습니다.

 

 

 

 

임영웅에 감성음색은 말이 필요가 없습니다. 첫소절부터 후렴구까지 매끄럽게 감정선이 이어가는데 여기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죠

 

 

 

 

 

조용필대선배님 노래를 이끌어가는게 어려울 수도 있었지만, 잘 해내었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옛날 생각나는 가사내용을 보니 또 예전 옛기억속에 빠져드네요 아래에 임영웅님 q 노래 감상 잘하시길 바랍니다^^

 

 

 

 

 

https://tv.naver.com/v/19338545

 

‘Q’ ♬ 영웅이 노래에 빠져든다..♡ TV CHOSUN 210401 방송

사랑의 콜센타 | [사랑의 콜센타 49회] 히어로의 100점 다짐! 예상 적중🎯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