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자주묻는 질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쇼핑몰이 너무 많습니다. 가격은 거의 비슷비슷 한데 본인의 취향에 맞는곳에서 쇼핑을 하실 텐데요 쿠팡도 특색있는 곳 중에 한 곳인것 같습니다.












저는 다른건 몰라도 로켓배송때문에 쿠팡을 이용 하는 편인데요 급하게 물건이 필요할때 다음날 바로 도착하니 이건 너무 좋더라고요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7011이며, 365일 연중무휴입니다. 업무시간은 오전 09:00~오후 07:00까지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품을 구매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교환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하실텐데요 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마이쿠팡에서 교환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단 색상/ 사이즈 변경의 경우 교환접수 불가하여 반품접수 후 재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반품접수는 마이쿠팡에서 하실 수 있는데요 마이쿠팡에서>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반품 상품의 택배 발송 여부 선택은 발송전인 경우, 상품수거는 쿠팡 고객센터에서 접수합니다.










쿠팡에는 정기배송이라는 것도 있는데요 특히 아이 있는 집은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기저귀, 분유, 화장지, 생수, 애견사료등을 지정한 배송주기로 무료 배송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저도 자주 이용하는 로켓배송인데요 주문후 도착예정일은 상품페이지 및 장바구니 주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맨 배송지역은 주문 및 결제가 완료된 후 다음날 도착하고 아닌 지역은 2일내 도착을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쿠팡맨 배송지역인데요 오후 12시 이전에 주문을 하면 다음날 배송이 되더라고요 지역마다 이거는 조금씩 차이가 있을 듯 합니다. 위에 표를 참고하시고 이상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자주묻는질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