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여행시즌이라서 국외여행을가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특히 면세점을 들려서 화장품,가방등 여러가지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세금이 붙지 않으니 시중가보다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양주가 면세점에서 인기 품목일 것입니다. 저도 얼마전에 면세점에 들려서 구매를 했는데 시중가보다도 저렴해서 만족했습니다.










여러가지 양주브랜드가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발렌타인 브랜드가 남녀노소 인지도가 높아서 선물용으로 드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은 고가에 속해 정말 특별한 분들에게 선물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은 위에서도 언급을 하였지만 면세점이 제일 저렴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30만원대 중반이면 구매를 할 수 있지만 환율이나 시장상황에 따라 조금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고 프로모션을 한다면 이보다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40만원대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은 프로모션을 잘 하지 않기 때문에 40만원초반이라고 보시면 되고 만약 프로모션을 하면 30만원 후반대로 구매를 하실 수도 있으니 평소에 행사를 하는지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술집에서는 장소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100만원대로 보시면 됩니다. 또는 환율등 시장상황에 따라 싯가로 받는대도 있어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상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에 대해 아랑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