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재미로 보실 수 있는 동아리보 오늘의 운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문으로도 보실 수 있지만 요즘에는 인터넷 발달로 모바일로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아래와 같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요즘에는 오늘의 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하는데는 많지가 않습니다. 저는 아침에 출근하면서 한번씩 보는데, 보고 나면 왠지 마음이 편해지는 기분이라 할까? 여러분들도 한번 같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를 포털서비스에서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한번 바로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5월 4일자 도아일보 오늘의 운세를 확인을 하니 12간지 띠별로 잘 정리가 되어서 나옵니다. 해당 년생에서 바로 확인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다음은 홈페이지가서 검색을 하는 방법입니다. 포털서비스에서 동아일보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오른쪽 위에 보시면 오늘의 운세를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 처음에는 창이 없으니 돋보기 버튼을 눌러주시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조금더 광범위하게 보실 수 있는데, 동아일보 뿐만아니라 스포츠 동아 오늘의 운세도 보실 수 있으니 1석 2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미로 보시길 바라며 이상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